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6:23
연예

강용석 출연 '김주하의 진실' 3만 뷰 넘었다 '관심폭증'

기사입력 2015.09.23 14:1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MBN 특임이사인 김주하 앵커가 진행하는 '김주하의 진실' 강용석 변호사편이 조회수 2만 건을 넘어서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주하 앵커는 지난 22일 MBN '뉴스8'의 '김주하의 진실'에서 강용석 변호사와 8분 가량 이야기를 나눴고 해당 내용이 담긴 클립이 네이버TV캐스트에 게재됐고, 23일 오후 2시 기준 3만 뷰를 넘어섰다. 평소 '김주하의 진실'은 네이버TV캐스트 기준으로 평균 조회수가 1000회를 넘기지 못했으나 이번 편은 공개 하루도 되지 않아 단숨에 3만 뷰를 기록한 것. 

이날 방송의 주된 내용은 강용석 변호사가 다시금 박원순 서울시장 아들의 병역 의혹을 제기하게 된 이유였다. 강용석 변호사는 방송 분량의 절반이상을 그가 현재 제기한 의혹에 대한 이야기로 꾸렸다. 그는 박원순 시장 측이 재판에 협조하지 않고 있음을 지적하는 등 목소리를 높였다. 

이후 김주하 앵커는 블로거A씨와 강용석 변호사의 불륜 스캔들, 화제가 된 '너 고소' 포스터, 과거 아나운서 발언 들에 대한 질문을 이어가며 관심을 끌었다. 

이번 방송에 대한 반응은 극과 극으로 나뉘고 있는 상황이다. 강용석 변호사를 향한 김주하 앵커의 질문에 대한 의견이 갈린 것. 그러나 강용석 변호사를 둘러싼 논란들을 그의 입으로 직접 들을 수 있었던 것은 분명히 의미가 있었다고 보여진다. 

한편 MBN '뉴스8'은 매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