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8:18
게임

'SD건담 슈터', 신규 유닛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9.11 14:46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오늘(11일) 'SD건담 슈터'에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먼저 기존 전함 스페셜 기능이 이번 업데이트로 '유닛 스페셜 기능'으로 바뀌었으며, 기존 스페셜아이템 8개를 소모했던 것과 달리 4개만 소모하여 유닛 스페셜 스킬을 2번 발동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전함 스페셜 기능은 스테이지 입장 전 아이템 선택 화면에서 '전함 스페셜' 아이템을 선택하면, 스테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유저들이 애타게 기다렸던 '지옹' 5성 유닛이 보스로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되었다.
 
여기에 '건담 시드 데스티니'에서 '신 아스카'가 사용했던 4성 유닛 '포스 임펄스 건담'과 '건담 G의 레콘기스타'의 주역기체 'G-셀프 어설트 팩 장비형' 5성 유닛 두 종이 추가됐다.
 
포스 임펄스 건담은 '에일스트라이크 건담'과 비슷한 외형을 가지고 있지만 성능은 훨씬 뛰어나며, 붉은색의 외형으로 강렬한 포스를 자랑하는 'G-셀프'는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SD건담 슈터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shoo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