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4:46
연예

빅스 라비 "신유닛 LR, 레오와 상반된 콘셉트"

기사입력 2015.08.17 16:1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빅스 유닛 빅스 LR의 라비가 이번 앨범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라비는 1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YES24 무브홀에서 진행된 그룹 빅스의 첫 유닛 빅스LR 쇼케이스에서 "이번 유닛 콘셉트는 '상반된 모습'"이라 밝혔다.
 
라비는 "이번 앨범 콘셉트는 우리의 상반된 모습을 보여드리는데 집중했다. 두 사람의 상반된 모습을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 등에서 표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곡 '뷰티풀 라이어'와 관련한 질문에 라비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는 거짓말을 담고 있다. 멋지게 연인을 보내주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려 한다. 내면의 두 모습이 충돌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제목대로 '선의의 거짓말'을 한 적 있냐는 질문에 레오는 "부모님께 아픈데 안 아프다고 선의의 거짓말을 한 적이 있다"고 답했고, 라비는 "부모님과 전화를 하다보니 작업하며 밤 새야할 때 '이제 자요'라고 말하는 편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17일 0시 공개된 빅스 LP의 타이틀 곡 ‘Beautiful Liar’는 멤버 라비의 자작곡으로 한 남자의 이별하는 상황에서 느끼는 심적 갈등을 표현한 곡이다.
 
'Beautiful Liar'는 공개와 동시에 벅스, 엠넷, 지니, 네이버 뮤직, 몽키3, 카카오뮤직 총 6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