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0 10:33
연예

제시카 측, "가수 활동도 계획 중…구체적인 것은 아직"

기사입력 2015.08.06 16:05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SM엔터테인먼트와 결별을 선언한 제시카가 가수로도 활동할 계획이다.
 
제시카 측은 6일 오후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제시카는 향후 사업가 뿐만 아니라 가수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제시카는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건너가 휴가를 즐기고 있는 중이다. 향후 국내로 돌아와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할 전망이다.
 
이날 제시카는 법무법인 세종을 통해 "SM엔터테인먼트와 협의 끝에 계약관계를 종료하고 공식적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했던 시간들을 소중히 여기며, SM엔터테인먼트의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소중한 팬분들께,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에 항상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팬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저의 새 출발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왔던 제시카와 논의 끝에, 서로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길을 가는 것으로 결정했다"라고 알렸다.
 
SM 측은 이어 "앞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제시카에게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소녀시대를 탈퇴한 제시카는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고 디자이너로 변신했다.

fender@xportsnews.com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