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2:47
연예

AOA, JTBC 중계 '2015동아시안컵' 모델 선정

기사입력 2015.07.23 10:58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걸그룹 AOA가 JTBC가 단독중계하는 2015 동아시안컵 축구대회의 모델로 나선다.

JTBC는 "8월 1일부터 9일까지 중국 우한에서 열리는 2015 동아시안컵 총 12개 경기를 단독 중계한다"며 "이를 외부에 알려줄 모델로 인기 정상의 걸그룹 AOA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AOA는 포스터 및 응원영상의 촬영을 마쳤다. 경쾌한 유니폼 차림의 멤버들은 각각 개성있는 포즈와 밝은 미소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종일토록 진행된 촬영인데도 멤버 전원이 웃음을 잃지 않고 즐거운 분위기를 유도했다.

JTBC 홍보마케팅팀 성기범 팀장은 "다채로운 즐거움을 추구하는 JTBC의 밝은 이미지와 AOA의 상큼하고 활기찬 모습이 잘 맞아떨어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겠다고 판단했다"며 "특히 AOA의 이번 앨범 컨셉트에 액티브한 느낌이 강해 동아시안컵과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AOA 멤버들의 열성적인 참여로 기대보다 더 멋진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만족스러워했다. 

AOA가 참여한 JTBC의 2015 동아시안컵 단독중계 포스터와 태극전사들을 향한 응원영상물은 7월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JTBC는 2015 동아시안컵 12개 경기 중 한국이 출전하는 6개 경기를 라이브로, 나머지 6개 경기는 녹화중계 방식으로 내보낸다. 임경진 캐스터와 허정무 전 축구 대표팀 감독, 그리고 축구 해설가 박찬하 위원이 호흡을 맞춰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JTBC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