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19 10: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상류사회' 성준·박형식 근육질 몸매 '남성미 대결'

기사입력 2015.06.21 08:20 / 기사수정 2015.06.21 09:44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의 성준과 박형식이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비하인드 컷을 통해 또 한 번 매력 대결에 나섰다.

월화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상류사회'의 성준(최준기 역)과 박형식(유창수)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명품 몸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성준은 남자배우들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샤워 장면을 위해 상반신을 노출, 섹시한 근육질의 몸매로 나쁜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이어 자기 관리를 위해 헬스장에서 운동 중인 박형식은 소년 같은 얼굴과는 상반된 반전의 근육 몸매를 과시, 베이글남의 표본임을 톡톡히 입증하고 있다. 

성준과 박형식은 '상류사회'에서 유이(장윤하), 임지연(이지이)과 각각 짝을 이루어 핑크빛 러브라인을 구축, 두 커플의 본격적인 로맨스 돌입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감정 표현에 서툴러 보이던 성준은 능숙한 연애 기술로 재벌 딸 유이의 마음을 완전히 얻는데 성공한 반면, 자칭 연애박사 박형식은 의도치 않은 밀당 고수 임지연에게 주도권을 빼앗긴 모습을 보이며 향후 로맨스 전개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5회는 2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성준 박형식 ⓒ 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