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9:50
연예

'더지니어스4' 임요환X김경훈, 고대하던 트롤 듀오

기사입력 2015.06.09 16:1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은 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임요환x김경훈 캐릭터 포스터. 솔직히 이 포스터 기다린 사람이 제일 많을 걸. 임찌연합. 트롤듀오"이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더 지니어스' 시즌 2와 3에서 활약한 김경훈과 임요환의 유쾌한 모습이 모습이 담겨 있다. '더 지니어스' 측은 이들을 묶어 '트롤 듀오'라고 설명했다. 트롤은 고의적으로 공격적이거나 불쾌한 내용을 올려 사람들의 반감을 사게 만들고 모임의 생산성을 저하시키는 사람을 가리키는 용어다. 

한편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은 역대 시즌 최강자들이 거액의 상금을 놓고 숨막히는 심리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시즌 1, 2, 3의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비롯해 뛰어난 실력으로 숱한 화제를 모은 최강의 플레이어들이 모두 집합했다.  

시즌 1의 홍진호(우승), 김경란(준우승), 이준석, 최정문을 비롯해, 시즌2의 이상민(우승), 임요환(준우승), 유정현, 임윤선과 시즌3의 장동민(우승), 오현민(준우승), 김경훈, 김유현, 최연승 등 총 13인이 맞붙는다. 오는 27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되며 90분씩 12회로 꾸려진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김경훈, 임요환 ⓒ '더 지니어스' 페이스북]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