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56
연예

'오렌지 마말' 설현, 사극 스틸컷 '고운 한복 자태'

기사입력 2015.05.25 08:35 / 기사수정 2015.05.25 10:00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여자 주인공 설현이 조선시대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5회부터는 원작인 인기 웹툰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언급만 됐던 인간과 뱀파이어가 평화협정을 맺은 300년 전의 이야기가 드라마를 통해 구현된다. 이 가운데 한복을 입은 설현(백마리 역)의 사극 스틸 컷이 첫 공개돼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사진 속 설현은 한복마저도 곱게 소화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복 자태는 교복을 입은 현재 백마리(설현 분)의 청순한 매력과는 또 다른 설렘을 전해 안방 남심을 한 번 더 저격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뱀파이어 여고생이었던 그녀가 뱀파이어 백정 소녀로 변신하면서 어떤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드라마 관계자는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이야기가 현재에서 과거로 이어지면서 사극은 또 다른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원작에는 없던 스토리가 펼쳐지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이 귀여운 입맞춤을 하며 엔딩을 맞이해 이번 주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설현 ⓒ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