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4:41
연예

백아연 컴백 2차티저, 직접 쓴 손글씨 악보 '궁금증 유발'

기사입력 2015.05.18 09:2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백아연의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2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8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JYP 공식 홈페이지,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1년 11개월만에 첫 자작곡으로 돌아온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타이틀과 빈티지 악보가 눈길을 사로 잡았다. 악보 속 오선지 위에는 음표 대신 손글씨 체로 가사가 쓰여져 있어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바로 음표 대신 쓴 가사는 백아연이 직접 쓴 손글씨로 자신의 자작곡을 이번 티저 이미지에 표현한 것.
 
오선지에 표현된 가사음표 대로 검반에 치면 백아연의 자작곡인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달달한 사랑노래를 미리 들어 볼 수 있다.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는 백아연이 직접 쓴 자작곡이다. 백아연과 작곡가 심은지가 함께 작업하며 자신의 경험담을 이번 곡에 녹여내 진정성을 담으려 했다. 달달하고 상큼한 사랑 노래로 그 동안에 감춰뒀던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백아연은 ‘K-POP스타’ 시즌 1의 주역 중 가장 먼저 데뷔한 첫 번째 멤버다. 데뷔곡 ‘느린 노래’로 음원 사이트를 올킬, 지난 앨범 'A Good Boy’ 역시 공개 당일 각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또, ‘청담동앨리스’, ‘남자가 사랑할때’,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엔젤아이즈’, ‘불의여신 정이’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유망주’로 떠오르며 감성적인 보컬 실력으로 인정 받은바 있다.
 
한편, 백아연은 오는 20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음원 사이트 지니에서 진행하는 미니 라이브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백아연 티저 ⓒ JYP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