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04:04
연예

박지민, 오늘(5일) 'Hopeless Love' 음원+MV 공개 '물오른 외모'

기사입력 2015.04.05 20:05 / 기사수정 2015.04.05 20:0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박지민이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Hopeless Lov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6시 SBS 'K팝스타'를 통해 컴백한 박지민의 무대가 끝난 뒤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지민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Hopeless Love' 음원을 공개했다.

'Hopeless Love'는 박진영 작사, 지소울과 핫 펠트의 솔로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던 이우민 'collapsedone'작곡, 스웨덴 출신 Fredrik "Fredro" Ödesjö 의 공동 프로듀싱, 마일리 사이러스, 보아, 동방신기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곡가로 참여했던 Negin Djafari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이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 슬픈 코드의 피아노 반주, 반복되는 퍼커션들이 깊은 인상을 주는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박지민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컬로 가요계를 들썩이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Hopeless Love' 뮤직비디오 영상에서 박지민은 친구를 짝사랑하는 모습을 그리며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표현하고 있다. 박지민의 깊어진 눈빛과 몽환적인 분위기, 독특한 편집은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영상미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지민은 3년 만에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위해 체중 감량 투혼을 펼치며 갸름해진 얼굴과 날렵해진 콧날,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외모와 몸매를 자랑했다.

박지민은 2012년 K팝스타 시즌1에서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을 부르며, 세계적인 스타들에게 어린 나이답지 않는 가창력으로 극찬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K팝스타'를 통해 컴백 무대를 마친 박지민은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며 대중과 만날 계획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박지민 ⓒ JYP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