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3:25
연예

'우결' 공승연, 설리와 깜짝 친분 '자매 같네'

기사입력 2015.03.02 12:37 / 기사수정 2015.03.02 12:37

정희서 기자


▲공승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공승연이 화제다. 

2일 MBC에 따르면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이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새 커플 후보로 발탁돼 짝을 찾아 나선다.

공승연의 '우리결혼했어요' 합류 소식에 그의 일상모습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높아졌다. 

공승연은 지난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패션왕' 설리 응원하러 왔어요. '패션왕' 많이 많이 봐주세요! 재밌어요! 곽은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승연과 설리는 다정히 얼굴을 맞댄 채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공승연은 또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스탈, 그룹 레드벨벳과 함께 연습생을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승연은 지난 2012년 유한 킴벌리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tvN '아이러브 이태리',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 출연했다. 최근 SBS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봄(고아성)의 언니인 서누리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한편 공승연을 비롯한 '우리결혼했어요' 새 커플 후보들은 오늘(2일)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네 남녀의 선택은 14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공승연 ⓒ 공승연 페이스북]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