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6 17:09
연예

'개콘' 김희원, 드레스 자태 보니 '청순글래머 입증'

기사입력 2014.12.15 10:16 / 기사수정 2014.12.15 10:16

정희서 기자
'개콘' 김희원 ⓒ 김희원 트위터
'개콘' 김희원 ⓒ 김희원 트위터


▲ 개콘 김희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콘' 김희원이 탄탄한 운동복 자태를 뽐낸 가운데 그의 일상 모습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핵존심' 코너에서는 김희원이 운동하는 모습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기열은 남자들의 자존심 중 운동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이에 운동복 차림의 장기영과 김희원이 등장했다.

김희원은 딱 붙는 옐로우 티셔츠에 핫핑크 레깅스 차림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아령 운동을 하고 있었다. 장기영은 김희원이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가까이 다가가서는 운동에 대해 많이 아는 척을 하며 자신이 가르쳐주겠다고 나섰다.

그러던 중 이상훈까지 합세해 장기영처럼 김희원에게 제대로 운동하는 법을 알려주겠다며 일단 자신의 몸을 만져보라고 권했다. 김희원은 이상훈을 향해 "변태"라는 한마디를 날린 뒤 기겁을 하며 도망쳤다.

방송 이후 '개콘' 김희원의 몸매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김희원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참석한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원은 핑크빛 튜브톱 드레스를 입은 채 청순한 미모와 남다른 볼륨감을 뽐내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