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4 09:08
연예

비정상회담 달력, 뜨거운 인기에 사인회 현장 공개 '관심'

기사입력 2014.12.01 21:58

비정상회담 달력 ⓒ 인스타그램


▲ 비정상회담 달력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JTBC '비정상회담' 달력이 온라인 출시 4분 만에 3,500부 판매를 기록한 가운데 멤버들의 영상이 화제다.

JTBC '비정상회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에서 사인회를 가진 줄리안, 다니엘, 기욤의 인증샷이 게재됐다.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력 사인회 많은 관심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여러분 오늘도 '비정상회담' 본방 탕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라왔다.

영상에는 '비정상회담' 달력 사인회 현장에 모인 인파들과 에네스 카야, 로빈 데이아나, 크로스진 타쿠야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비정상회담 달력 사인회 사진 속 이들은 환한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세 사람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1일 공개된 2015년 '비정상회담' 달력은 온라인에서 단숨에 3,500부의 판매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1만부 한정판으로 제작된 비정상회담 달력은 오프라인에서는 교보문고(강남점, 안국점), 아름다운 가게(안국점), 온라인 티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의 다양성을 응원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비정상회담' 2015년 탁상용 달력은 샘 오취리, 기욤 패트리, 에네스 카야, 줄리안,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타일러 라쉬, 로빈 데이아나, 타쿠야, 다니엘 린데만 등 10개국 비정상대표들의 개성 넘치는 화보로 구성됐다.

이들 세 사람이 출연하는 JTBC '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