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7 23:04
연예

'힐링캠프' 양현석, 유희열에 폭로 당해..누리꾼 "웃기다"

기사입력 2014.12.01 18:39 / 기사수정 2014.12.01 18:39


'힐링캠프' 양현석 유희열 ⓒ SBS 방송화면


▲ '힐링캠프' 양현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유희열이 '힐링캠프' 양현석의 의외 면모를 폭로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12월 1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는 미래창조과학부와 함께 하는 물음 프로젝트로 꾸며진다. 차세대 리더와 이 시대 청년들이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것. 첫 번째 차세대 리더로는 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 대표가 출연한다.

그 동안 양현석은 대중에게 제작자로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역시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깜짝 게스트 유희열의 등장으로 양현석의 숨겨왔던 귀여운 면모가 공개된다.

최근 양현석이 요식업, 패션사업 등으로 사업을 확장한 것을 두고 유희열은 "돈 욕심이 많아서 그런 것 아닌가? 나한테 YG 주식 주가현황을 문자로 보낸다. 난 볼 줄도 모르는데.. 왜 보내는 건가?"라고 폭로했다.

유희열의 갑작스러운 폭로에 당황한 양현석은 "한 번 보냈는데 창피하다. 기쁘기도 하고 자랑하고 싶어서 딱 한 번 보낸 것이다"고 손사래를 치며 해명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양현석 귀엽네", "'힐링캠프' 양현석 자랑하고 싶었다니 웃기다", "'힐링캠프' 양현석 해명도 웃겨", "'힐링캠프' 양현석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양현석은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청년들을 위해 자신이 걸어온 길, 자신이 기울인 노력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차세대 리더 양현석과 이 시대 청년들이 보여줄 소통의 메시지는 12월 1일 오후 11시 15분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