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19

가장 오래 결혼생활한 부부, 89년 함께 해…누리꾼 "건강하시길"

기사입력 2014.12.01 12:20

가장 오래 결혼생활한 부부 ⓒ 유투브영상 캡처
가장 오래 결혼생활한 부부 ⓒ 유투브영상 캡처


▲가장 오래 결혼생활한 부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장 오래 결혼생활한 부부 소식에 누리꾼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국의 한 매체는 지난달 24일(현지시간) 올해로 결혼 89년째인 카람 찬드와 카타리 찬드 부부가 나란히 생일을 맞았다고 보도했다.

카람과 카타리 부부는 각각 지난달 10일과 이번달 1일 생일을 맞았다. 둘은 지난달 23일 영국 웨스트오크셔의 브래드퍼드에 있는 자택에서 합동 생일 축하파티를 열었다.

가장 오래 결혼생활한 부부 카람과 카타리는 90년 가까이 해로하며 8명의 자녀와 27명의 손자, 수 많은 증손자를 두고 있다.

부부는 장수의 비결로 화목한 가정생활을 꼽았다. "우리는 언제나 좋은 음식만 먹는다. 우리의 식단에 인공적인 것은 없다. 우유나 버터, 요구르트 같은 것을 즐겨 먹는다"면서 "우리는 서로 사이좋게 지내면서 가족 중심적인 생활을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한편 카람 카타리 부부는 인도 펀자브 지방 출신으로 10대 때 고향 인도에서 만나 1925년 12월 결혼했으며, 1965년 영국으로 이주했다.

가장 오래 결혼생활한 부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장 오래 결혼생활한 부부,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가장 오래 결혼생활한 부부, 이런 게 진짜 행복인 듯", "가장 오래 결혼생활한 부부, 89년이라니 정말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