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7:20
연예

송단아, 에픽하이 'born hater' 뮤비 출연 '신비로운 이미지'

기사입력 2014.10.19 22:01 / 기사수정 2014.10.20 13:01

정희서 기자


▲ 송단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송민호의 여동생 송단아가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다.

지난 18일 에픽하이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에 그룹 뉴에프오 출신이자 송민호의 여동생인 송단아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송단아는 에픽하이 뮤직비디오에서 무표정한 표정을 지으며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송단아는 지난 2월 방송된 Mnet '위너 TV'에서 송민호가 멤버 김진우와 함께 경기도 용인 본가를 찾았을 당시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송민호의 동생 송단아는 걸그룹 뉴에프오의 멤버 출신으로 지난 2011년 데뷔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는 세로로 촬영, 편집한 파격적인 시도와 에픽하이를 비롯해 버벌진트, 빈지노, B.I, 바비, 위너의 송민호까지 현재 힙합신의 대세로 일컬어지는 개성강한 래퍼들이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born hater'는 편견을 가지거나 특정 래퍼를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는 '헤이러'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타블로는 직설적이면서도 특유의 문학적인 가사로 강한 인상을 남긴다. 미쓰라 역시 특유의 라임이 돋보이는 가사로 헤이러들에게 자신감 넘치는 일침을 가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