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1:53
연예

인기가요 레드벨벳, 성숙미 넘치는 무대…누리꾼 "눈 뗄 수 없어"

기사입력 2014.10.12 20:12 / 기사수정 2014.10.12 20:12

대중문화부 기자
인기가요 레드벨벳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레드벨벳 ⓒ SBS 방송화면


▲ 인기가요 레드벨벳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인기가요' 레드벨벳이 성숙한 여성미 넘치는 무대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1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레드벨벳이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지며 신곡 '비 내추럴'을 선보였다.

데뷔곡 '행복'에서는 밝고 건강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었던 레드벨벳은 이번 신곡 '비 내추럴'에서는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으로 무대에 섰다.

와인색 수트로 성숙미를 발산한 레드벨벳은 소녀의 이미지에서 탈피, 고혹적인 여성미를 뽐냈고 의자를 이용한 댄스로 섹시함과 강렬함이 더해진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레드벨벳, 색다른 변신 너무 예쁘다", "인기가요 레드벨벳, 귀여운 줄만 알았는데 섹시하기까지", "인기가요 레드벨벳, '비 네추럴' 눈을 뗄 수 없는 무대였다"라며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레드벨벳의 신곡 '비 내추럴(Be Natural)'은 걸그룹 S.E.S가 지난 2000년 발표한 4집에 수록된 곡으로 심플한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한 네오 소울 장르의 곡을 레드벨벳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태티서, 틴탑, 티아라, 위너, 비투비, 보이프렌드, 레이나, 버나드박, 매드타운, 주니엘, 정동하, 밍스, 남영주, 이예준, 세이예스, 록키스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