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3 02:18
연예

'우결4' 김소은-송재림, 거침없는 스킨십 '깜짝'

기사입력 2014.09.20 20:38 / 기사수정 2014.09.20 20:38

류진영 기자

'우결4'에 첫 출연한 송재림과 김소은이 첫만남부터 화제다. ⓒ MBC 방송화면 캡처
'우결4'에 첫 출연한 송재림과 김소은이 첫만남부터 화제다. ⓒ MBC 방송화면 캡처


▲ '우결' 송재림-김소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눈길을 끌었다.

2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우영과 박세영이 가상 결혼 종료되며 송재림과 김소은이 새로운 커플로 합류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재림과 김소은은 본격적인 가상 결혼 생활에 돌입하기에 앞서 서로의 정체를 모르는 상태로 만남을 가졌다.

실내가 완전히 어두운 카페에서 두 사람이 서로의 목소리와 대화만으로 김소은과 송재림은 서로를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그는 남자의 목젖에 관심이 많다는 김소은에게 직접 자신의 목젖을 만져볼 것을 권했다. 그리곤 "목젖 페티쉬가 있냐?"는 거침없는 어휘선택으로 MC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손에 자신있다는 김소은의 말에 송재림은 먼저 악수를 청하곤 손을 만지작거리며 능숙한 스킨십을 보였다.

미리 예고된 장면에서 두 사람이 함께 소파에 앉아 있을 때에도 송재림은 김소은의 뒤로 어깨동무를 하듯 손을 뻗는 등 자연스러운 포즈를 보였고, 이와 같은 태도에 김소은은 송재림에게 "원래 어깨를 그렇게 하냐"고 당황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류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