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2:10
연예

카라 규리, 티저 영상서 1인 2색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4.08.12 08:04 / 기사수정 2014.08.12 08:18

한인구 기자
카라 규리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 DSP미디어
카라 규리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 DSP미디어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의 멤버별 티저 영상에서 박규리가 순수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미모를 뽐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2일 카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의 개인 티저영상 중  박규리 편을 공개했다.

박규리는 해당 영상 도입부에서는 청순한 미모를 뽐낸다. 꽃을 손에 든 박규리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면서 완벽한 미모를 과시한다. 하지만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블랙의 의상을 차려 입고 도도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20여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박규리는 순수와 섹시를 넘나드는 완벽한 표정 연기를 보이면서 1인 2색 매력을 선사한다. 앞선 티저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 박규리로 인해 'DAY&NIGHT'의 컨셉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일고 있다.

카라의 컴백 티저 영상은 11일 새 멤버 허영지를 필두로 이날 박규리에 이어 각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 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히트곡 메이커 이단 옆차기가 만들어낸 타이틀곡 '맘마미아(Mamma Mia)'를 비롯한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카라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