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9:34
연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브라이언 "촬영 중에 몇 번 졸았다"

기사입력 2014.07.10 14:59 / 기사수정 2014.07.10 15:00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브라이언 ⓒ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브라이언 ⓒ JTBC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자신의 학창시절을 회상했다.

브라이언은 10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브라이언은 "한국에서 실제로 학창 시절을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나에겐 굉장히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종민이 형이 고등학교 때 담을 넘었다면서 실제 학생들에게 답답하면 넘으라고 말하는데, 학생들이 그런 것은 안 배웠으면 좋겠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 브라이언은 "실제 현장에서 카메라가 잘 보이지 않으니까 촬영이라는 사실을 잘 모른다. 그래서 수업시간에 몇 번 졸았는데, 미리 사과드리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그는 "학교에 다니면서 한국 문화를 비롯한 모든 것을 배우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스타들이 학생들과 동일하게 수업을 듣고 2014년의 학교생활을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재미와 교훈을 전달한다. 웃음을 주고 향수를 자극하는 것 뿐 아니라, 달라진 학교생활을 보여줌으로써 청소년들에 대한 이해와 세대간의 소통에 대해 고민해본다.

윤도현, 성동일, 김종민, 브라이언, 혜박, 남주혁, 강준, 허가윤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