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I.G가 '안녕하세요'로 가요계 데뷔했다. ⓒ GH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그룹 B.I.G의 데뷔곡 '안녕하세요'와 뮤직비디오가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B.I.G는 'Boys In Groove’의 약자로 '음악에 취한 소년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음악에 제대로 취한 다섯 남자의 첫 인사가 될 '안녕하세요'는 카라, 에이핑크, 걸스데이, 유키스 등 국내 최정상의 아이돌 그룹과 함께 작업한 노는 어린이가 작곡과 작사를 맡은 곡으로 고퀄리티를 자랑한다.
특히 한국의 자랑거리를 소개하는 가사에 강한 Southern Hip-Hop 비트가 결합된 '안녕하세요'는 다섯 멤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대중성과 중독성을 모두 갖춘 곡으로 가요계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만큼 B.I.G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가 높다.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에서는 신선함과 강한 개성으로 무장한 다섯 남자의 매력을 무한 만끽할 수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곡 '안녕하세요'는 B.I.G 개개인 멤버의 매력을 고루 담은 곡이다. 첫 데뷔곡인 만큼 총력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음악방송을 통해 공개될 데뷔 무대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안녕하세요' 음원 및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 GH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