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6:58
연예

태양 '눈,코,입', 일반인 참여 커버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4.06.28 10:07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태양의 '눈,코,입'을 일반인들도 커버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악동뮤지션, 타블로가 태양 정규 2집 타이틀곡 '눈,코,입'의 커버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눈,코, 입'을 선보여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커버 이벤트도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오후 6시 태양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AEYANG)을 통해 '눈,코,입(Eyes, Nose, Lips) COVER PROJECT BY YOU'라는 타이틀로 일반인 대상 '눈,코,입' 커버 이벤트가 오픈했다.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가능하며 7월 18일 우승자가 발표된다.

우승자 선정은 대중의 호응도, 전문 프로듀서와 태양의 평가 등을 합산해 결정되며 우승자의 영상은 태양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일반인들에게도 '눈,코,입' 커버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마련한 것은 악동뮤지션, 타블로의 커버 영상이 오픈되면서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점령할 정도로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기 때문. 또 지난해 11월 태양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태양의 '링가링가' 댄스 커버 이벤트에서 전세계팬들이 참여하고 태권도 댄스커버가 주목받는 등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커버 이벤트가 아티스트와 팬들이 좀 더 친밀하게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한편 '눈,코,입’은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태양의 감성 보컬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정상을 정복한 가운데 28일 기준 멜론차트에서도 여전히 1위를 고수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 Mnet, MBC, SBS, KBS2TV 등 방송 4사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정상에 올랐고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에서는 2주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에서만 무려 6개의 1위 트로피를 휩쓸며 인기롱런을 하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