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2:56
연예

'나만의 당신',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파죽지세'

기사입력 2014.04.29 11:03 / 기사수정 2014.04.29 11:03

김영진 기자
'나만의 당신'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 SBS 제공
'나만의 당신'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 SBS 제공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파죽지세로 상승 중이다.

29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전국 기준, 이하 동일)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만의 당신' 67회는 13.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나만의 당신'의 자체 최고 기록.

이날 '나만의 당신'에서는 은정(정성환 분)을 결혼식장으로 데려가며 결혼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준하(정성환)의 모습과 더불어 둘의 결혼기사발표, 특히 은정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이와 더불어 은정(이민영)을 향해 무릎꿇으며 결혼을 취소를 요구하는 성재(송재희)의 오열에 이어 순심을 향해 "단 한번만 원하는 대로 살게 해달라. 준하씨 아직 사랑하고 행복하고 싶다"며 눈물로 호소하는 은정의 모습도 담겼다. 여기에다 극중 대통령구두프로젝트의 성과를 둘러싼 이야기들도 긴박하게 그려졌다.

'나만의 당신' 조연출 함준호 PD는 "극 후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은정의 결혼과 디자이너로서의 성공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새로운 내용이 그려질 테니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