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03:56
연예

'더 지니어스' 홍진호-최정문, SNL에서 재회…깜짝 투샷 공개

기사입력 2014.03.29 12:04

김형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형민 기자] 홍진호와 최정문이 tvN 'SNL 코리아'에서 만났다.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에서 함께 출연했던 홍진호와 최정문은 'SNL 코리아'의 꽁트 'GTA 외전 수호전'을 통해 재회했다.

오는 29일 방송될 'SNL코리아' GTA시리즈에서는 인기 모바일 SNG 게임 ‘수호지’를 패러디한 'GTA 외전 수호전'을 선보인다. 여기에 최정문이 깜짝 출연했다. GTA 첫 단독 주연으로 나선 홍진호와 게임 속 공주 캐릭터로 깜짝 출연하는 최정문의 '적의 식량을 약탈하고 공주를 구출하라'는 미션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에서 홍진호와 최정문은 다정하게 머리를 맞댄 포즈로 함께 '브이'자를 그리며 그간 쌓아 온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정문은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파스텔톤 블라우스를 입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서울대 여신’으로서의 면모를 한껏 드러내고 있다. 홍진호 역시 ‘훈남’ 분위기를 발산하며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제작진은 "GTA 단독 주연으로 나선 홍진호의 예능감 넘치는 색다른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최정문과 콤비 활약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최정문, 홍진호 ⓒ CJ E&M 제공]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