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1:47
연예

'왔다 장보리' 오연서, '봄의 여신' 화보 '사람이야 인형이야?'

기사입력 2014.03.24 14:08 / 기사수정 2014.03.24 14:49

대중문화부 기자



▲ 왔다 장보리 오연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왔다 장보리' 오연서 의 봄 내음 느껴지는 오피스 룩 화보가 공개됐다.

오연서는 스타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럭셔리 오피스 룩부터 순백의 원피스까지 트렌디하고 다양한 룩을 소화하며 봄을 품은 듯 유쾌하고 여유로운 자태를 유감없이 뽐내 최근 패션 대세 임을 인증 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오연서는 파스텔 톤의 벚꽃을 물들인 듯 한 시폰 소재의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와 함께 같은 컬러의 미디스커트를 매치해 한 송이의 꽃을 연상 시키며 러블리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이어 '순수'와 '청순'의 대명사인 화이트원피스를 입은 오연서는 시크한 메이크업과 매끈한 피부를 돋보이며 섹시함을 연출해 진정한 여신 매력을 뽐내며 2014 S/S 트렌드 룩과 메이크업을 과감하게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오연서 는 모던룩에 화려한 이어링과 네클레스 등의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일상 속 활용이 가능한 포인트 룩을 선보였다.

화보 진행에 함께한 관계자는 "OK컷 구별 이 필요 없을 정도로 포즈 하나 표정 하나 가 정말 디테일 한 배우다. 사진 마다 뭔가 말하고 있는 듯하다. 스틸 컷 에 감정을 담을 줄 안다는 점 이 굉장한 매력이다"라며 아낌없는 칭찬을 했다는 후문.

한편 MBC 주말연속극 '사랑해서 남주나' 후속 작품인 MBC 새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여주인공 출연을 확정 지은 오연서는 데뷔 이래 첫 타이틀 롤을 맡아 어떤 고난과 역경도 스스로 딛고 일어나는 굳세고 당당한 '장보리'로 완벽 변신을 예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왔다 장보리 오연서 ⓒ 마리끌레르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