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6:38
연예

린제이 로한, 성관계 리스트 공개에 네티즌 "사고 제대로 쳤네"

기사입력 2014.03.13 17:52 / 기사수정 2014.03.13 17:52

추현성 기자


▲ 린제이 로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로한이 성관계 리스트를 폭로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거진 '인터치 위클리'는 린제이 로한이 자신과 성관계를 맺은 유명 배우와 가수 등의 이름을 적은 36인의 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린제이 로한은 1월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여자친구들과의 모임 중 서로 성관계 파트너를 공유하며 많은 남자 연예인들의 명단을 작성했다. 이 명단은 린제이 로한이 직접 작성한 것을 목격한 지인이 전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36인의 리스트에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콜린 파렐, 윌머 발더라마, 호아킨 피닉스 등이 포함됐다. 이밖에 니코 토터렐라, 제이미 도넌, 잭 에프론, 제이미 버크, 제임스 프랑코, 가렛 헤드룬드, 마룬5 멤버 애덤 리바인, 원티드 멤버 맥스 조지, 콜드플레이 멤버 가이 베리맨과 2008년 사망한 히스 레저도 명단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린제이 로한이 성관계 리스트를 공개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린제이로한, 역시 트러블메이커", "린제이 로한, 이제 별 걸 다 공개해서 이슈를 만드네", "린제이 로한, 저렇게나 많아? 완전 충격이다", "린제이 로한, 리스트는 왜 적어놓는 거야?", "린제이 로한, 비공개 된 사람들은 누구길래", "린제이 로한, 사고 제대로 쳤네", "린제이 로한, 가만히 있다 봉변당한 사람들은 어떡하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린제이 로한 ⓒ 영화 '무서운 영화5' 스틸컷]

추현성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