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5:38
연예

'나만의 당신' 송재희 "'별그대' 김수현, 역시 연기 선배"

기사입력 2014.01.15 15:27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송재희가 김수현이 출연하는 '별에서 온 그대'의 애청자라고 밝혔다.

15일 오후 SBS 목동사옥에서는 SBS 새 아침연속극 '나만의 당신'(극본 마주희, 연출 김정민) 제작발표회에 이민영, 정성환, 송재희, 한다민, 정시연, 유소영, 오초희, 이명훈이 참석했다.

이날 송재희는 앞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수현에 대해 "'해품달'에서는 내가 김수현 씨의 스승으로 나왔지만 사실 김수현이 나보다 연기 선배다"라고 입을 열었다.

송재희는 "부끄러운 이야기이지만 드라마를 잘 안 보는데 '해를 품은 달' 이후로 요즘 보고 있는 게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다"라며 "'별에서 온 그대'를 보면서 '김수현 씨는 역시 연기 선배구나' 하고 배울 게 많다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수현과 SBS 드라마 세트장에서 만나면 반가울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송재희는 극중 은정(이민영 분)을 배신하고 이유라(한다민)와 불륜을 저지르는 악역 '강성재' 역을 맡았다.

한편 '나만의 당신'은 '두 여자의 방' 후속으로 구두닦이로 정직하게 살아온 어머니 슬하에서 자란 딸이 야망에 눈이 먼 모자가 일으킨 끔찍한 사고에 휘말린 후 역경을 극복하고 재기하는 과정을 그렸다. 오는 20일 오전 8시 30분 첫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송재희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