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9:55
연예

윤태영 아내 임유진 누구?…과거 가수-연기자로 '왕성한 활동'

기사입력 2013.12.23 21:04 / 기사수정 2013.12.23 21:04

대중문화부 기자


▲ 임유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윤태영의 아내 임유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23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윤태영이 출연해 아내 임유진의 첫인상과 함께 결혼 스토리를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태영은 "드라마 대본연습을 하는데 아내가 교복을 입고 들어왔더라. 그런데 별로 예쁜 것 같지는 않았다. 관심이 안 갔다"며 임유진과의 첫만남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임유진과의 교제 중 결별 사연을 털어놓으며 "잊어야 하겠다고 마음먹은 뒤 생활했는데, 2년 후 내 생일날 친구들의 연락을 받고 왔더라"라고 말했다. 

윤태영은 "그렇게 되면서 이 여자와 결혼해서 살면 좋겠다는 생각이 자꾸 들었다"며 결혼에 이르게 된계기를 설명했다.

윤태영의 아내 임유진은 지난 1999년 그룹 히트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2000년 KBS 미니시리즈 'RNA'를 통해 연기자로 전향, 2003년 KBS 주말극 '저 푸른 초원 위에'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과시했다. 특히 차분하고 단아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윤태영과 임유진은  2003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저 푸른 초원 위에'에 남매로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사랑을 키워온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임유진은 결혼과 동시에 연예계 활동을 일체 중단하고 가사에 매진 중이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윤태영 임유진 ⓒ 청스튜디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