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8:47

아이튠즈 라디오, iOS7 업데이트 후 생긴 기능에 누리꾼 '호평일색'

기사입력 2013.09.19 10:59 / 기사수정 2013.09.19 10:59

대중문화부 기자


▲아이튠즈 라디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애플의 새 운영체제 iOS7 정식 버전 출시됐다.

애플 iOS7로 업데이트하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플랫디자인으로 바뀌고, 안드로이드 토글 기능과 유사한 제어센터가 추가되면서 멀티태스킹 기능이 강화된다.

또한 그동안 유료 앱이었던 사진 편집 프로그램 '아이포토', 영상 편집 프로그램 '아이무비'와 업무용 프로그램 모음 '아이웍스(iWorks)' 등 5개 앱이 무료로 제공된다.

보안 기능도 추가됐는데 사용자가 도난당한 아이폰의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기능을 잠글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와이파이로 주변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하는 에어드롭, 무료 인터넷 라디오 서비스인 아이튠즈 라디오 등 새로운 기능도 추가됐다.

업데이트 이후 추가 기능에 누리꾼들의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특히 아이튠즈 라디오 기능에 대해 다양한 견해를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오 아이튠즈라디오가 제일 좋은 듯!", "아이튠즈 라디오 일분씩이 아니라 전곡 다 들을 수 있구나!!", "아이튠즈 라디오 새기능 대박인데", "ios7 기능 중 가장 내 마음에 드는 것은 아이튠즈 라디오" 등 가장 만족스러워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아이튠즈 라디오 ⓒ 애플 홈페이지]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