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06:04
연예

'우결4' 손나은 "태민에 각별한 감정 생겨, 오래 출연하고파"

기사입력 2013.09.11 14:56



▲ 우리결혼했어요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이 샤이니 태민과 각별한 감정이 생겼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손나은은 1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4'(이하 우결) 기자간담회에서 "고준희-정진운 커플과 조정치-정인 커플의 마지막 방송을 봤다. 나도 눈물이 나더라"고 입을 열었다.

태민과 짝을 이뤄 가상 결혼생활 중인 손나은은 "우리의 마지막이 어떤 모습일지 생각하니까 보는 내내 눈물이 났다. 태민오빠와 나는 아직 알아가는 단계고 보여줄 게 많다. 마지막을 생각하고 싶지 않다. 오래 출연했으면 좋겠다"며 소박한 바람을 내비쳐 주위를 웃음 짓게 했다.

이어 "평소에 서로 스케줄이 바쁘지만 간간히 연락하는 편이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것들을 방송에서 하다보니 각별한 마음이 생겼다. 앞으로도 오빠랑 친하게 잘 지내고 싶다"고 말하며 활짝 웃었다.

'우결4'는 연예인들의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연애와 결혼에 관한 고민과 해답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4' 출신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 피아니스트 윤한과 배우 이소연이 새로운 부부로 나선다. 두 커플 모두 연상연하로 정준영-정유미는 5살, 윤한-이소연은 1살 차이가 난다. 이들은 지난 4월 합류한 태민-손나은 커플과 함께 각기 다른 이야기를 펼쳐나간다.

개그맨 신동엽의 아내로 잘 알려진 선혜윤PD가 새 연출자가 됐다. 정준영-정유미, 윤한-이소연의 첫 만남은 14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