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2:59
게임

엘소드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대구에서 성공적인 출발

기사입력 2013.07.29 17:53 / 기사수정 2013.07.29 17:5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넥슨이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유저 대상 오프라인 행사인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의 첫 번째 막을 성공적으로 올렸다.

이날 행사는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사전 선발된 약 10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게임 전문 MC로 유명한 VJ 레나가 사회를 맡았다.

또한 걸그룹 시크릿이 행사장을 방문, 행사장을 찾은 유저들을 '붉은 기사단' 단원으로 임명하는 수여식을 갖고 화려한 축하공연을 선보이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열기와 환호 속에 치러졌다.

이 외에도 오는 8월 1일 업데이트 예정인 최고 스킬 궁극기 '하이퍼 액티브' 콘텐츠의 티저 영상을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으며, 유저간 대결을 펼치는 '스페셜 영웅대전'을 비롯해, '엘소드' 팬아트 전시회 및 코스프레 타임, 가위바위보 게임, 주사위 게임 등 각종 현장 이벤트를 진행,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선물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엘소드' 사업을 담당하는 넥슨의 김병수 총괄팀장은 "엘소드의 출생지라고 할 수 있는 대구에서 전국 쇼케이스의 첫 스타트를 끊을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대구 행사장을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계속될 광주, 서울 행사에도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또, KOG에서 '엘소드' 개발을 담당하는 권오당 총괄팀장은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는 오랜 시간 게임을 즐겨주시고 아껴주신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엘소드에서 이번 여름 야심차게 준비한 콘텐츠"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엘소드를 즐기는 많은 유저들이 스스로 자랑스러워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멋진 콘텐츠를 계속해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소드'에서는 지난 6월 아이템 및 스킬 시스템이 전면 개편되고,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가 업데이트됨에 따라 최고 동시접속자 수 4만 2천 명을 달성하면서 여름시즌 최고치를 경신했다.

'엘리시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련된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행사는 대구를 시작으로, 8월 3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8월 14일 서울 건국대 새천년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엘소드'의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엘소드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대구행사 ⓒ 넥슨]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