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쿤룬코리아'가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7번째 모바일 라인업 '천신온라인'의 게임소개와 함께 대표이미지를 공개했다.
'천신온라인'은 천계를 다스리는 신의 일대기를 그린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대규모 기병대의 첩보전, 암살, 1대1 결투 등 동양 판타지 소설에 등장하는 상상 속 모든 콘텐츠를 손끝에서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동양 판타지 MMORPG이다.
또한, '천신온라인'은 1600여개가 넘는 퀘스트를 따라 즐길 수 있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국가 대 국가의 대규모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협력 플레이 모드를 제공하고, 화염의 전사, 바람의 자객, 설국의 영매, 요염한 섬광의 무사 등 4개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변형시킬 수 있는 '캐릭터 조합시스템'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60 종의 펫을 부화하고 육성시키거나 합성하여 최고의 전사로 키워 전투를 함께 펼칠 수 있는 펫 시스템, 일정 레벨 이상이 되면 인연 이벤트를 통해 배필을 찾아 게임 속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결혼 시스템, 친구와의 우정을 돈독하게 해주는 결의시스템, 상 하위 레벨 유저간의 협력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사제시스템, 농작물을 재배하여 판매하는 경제시스템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천신온라인은 동양 판타지의 정수를 담은 대서사 스마트폰 게임으로 RPG를 즐기는 유저님들의 다양한 요구를 적극 반영한 정통 MMORPG이다"며 "압도적 콘텐츠와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에 만전을 기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천신온라인 ⓒ 쿤룬코리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