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53
게임

퍼즐앤드래곤, 5.1 업데이트 통해 천사신 및 악마 타입 몬스터 추가

기사입력 2013.05.09 21:16 / 기사수정 2013.05.27 14:0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5.1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몬스터 및 타입 추가와 유저 편의성 확대가 목적으로 '퍼즐앤드래곤'의 전략 전투의 즐거움을 한층 강화했다.

먼저, 신 타입 몬스터의 새로운 시리즈인 천사신과 함께 신규 타입인 악마 타입 몬스터가 대량 추가됐다.

또한, 북유럽 신의 궁극진화 몬스터가 업데이트돼 상황에 따른 다양한 팀 편성은 물론 전략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성을 향상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였다.

'퍼즐앤드래곤' 데이터를 구글 계정과 연동시켜 놓은 안드로이드 단말기 유저는 데이터를 삭제해도 동일한 구글 계정으로 재설치한 후 게임 내 ID를 입력하면 이전의 플레이했던 '퍼즐앤드래곤'을 이어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자신의 최대 스태미나가 던전 입장에 필요한 스태미나보다 적을 경우 던전 메뉴 색과 스테미나 표시색이 각각 어두운 색과 붉은 색으로 변화되는 기능이 추가되는 등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퍼즐앤드래곤'은 9일부터 6월 8일까지 5.1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20랭크를 달성한 후 리뷰와 함께 게임ID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2인 동반), 갤럭시S4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퍼즐앤드래곤, 5.1 업데이트 ⓒ 네오싸이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