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14:29
게임

'와우' 마니아 은지원, 체험 영상에 직접 출연

기사입력 2012.09.13 15:34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은지원이 등장하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체험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World of Warcraft®: Mists of Pandaria™) 체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열혈 유저로 알려진 가수 은지원이 판다리아의 안개에서 새롭게 공개되는 내용들을 소개하기 위해 등장한다.

은지원은 판다리아의 안개 출시 일정이 발표된 8월, 자신의 SNS에 이 새로운 확장팩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하며 길드원을 모집하는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열혈 팬임을 이미 인증한 바 있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출시 당시 최고 우두머리 공략을 세계 최초로 성공시키며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즐거운 공격대'와 개그맨 양배추도 흥미진진한 판다리아 탐험에 동참하기 위해 영상에 함께 출연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4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는 9월 27일부터 한국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나는 와우저다! 은지원의 리얼 판다리아 탐험기'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본 영상은 '은초딩이 말하는– 내가 바로 판다렌', '즐공 패밀리가 떴다 – 본격 필드 레이드' 두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영상 '은초딩이 말하는– 내가 바로 판다렌'에서 은지원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에 새롭게 추가된 종족 판다렌과 신규 직업인 수도사에 대한 소감을 들려준다. 또한, 이번 확장팩에 새롭게 등장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애완동물 대전(펫배틀)도 소개된다.

두 번째 영상 '즐공 패밀리가 떴다 – 본격 필드 레이드'에서는 초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향수를 자극할 필드 레이드가 소개된다. 은지원이 즐거운 공격대의 일원이 되어 함께 싸우는 장면에 등장하는 강력한 야외 우두머리 몬스터는 판다리아를 더욱 모험 가득하고 흥미롭게 만들고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번 체험 영상은 새로운 확장팩에 나오는 핵심 기능들을 더욱 재미있고 쉽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