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5:15
연예

'응답하라1997' 호야 "윤제(서인국) 좋아한다" 반전고백 '멘붕돌 등극?'

기사입력 2012.08.02 14:23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응답하라1997'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7'에서 온라인 상에 공개된 '호야와 준희사이' 라는 영상에서 서인국과 호야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돼 또 다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절친으로 거듭난 두 사람이 손을 꼭 잡고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네티즌에게 포착된 것.

또 성재(이시언 분)와 장난을 치는 장면에서는 '상남자'의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실제 촬영장에서 호야는 남자다운 모습으로 '회장님'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는 후문이다.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은 "준희의 깜짝 고백에 많은 시청자들이 멘붕에 빠졌겠지만 놀라기는 이르다"라며 "아직 공개하지 않은 또 다른 반전이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응답하라 1997' 2주차 3,4화 방송분에서 다정다감한 섬세남, 준희(호야 분)의 비밀이 같은 남자인 윤제(서인국 분)을 좋아하는 것이라는 점이 밝혀지면서 눈길을 끈 바 있다.

방송이 끝난 후 홈페이지와 SNS 등에는 "상상도 못한 반전에 멘붕 왔지만 왠지 이게 다가 아닐 듯. 캐릭터 신선하고 좋네~", "헉. 아이돌이 소화하기 쉽지 않은 역할인데 호야 대단하네~", "어쩐지 준희가 여자 맘을 너무 잘 안다 했더니 이런 반전이", "축구 보면서 윤제가 준희 뒤에서 안았을 때 준희 가슴 벌렁벌렁~ 넘 귀여웠음", "난 이 관계 찬성일세. 준희의 순수한 맘이 예뻐보임.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8월 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3주차 5,6화가 방송된다. 정은지를 향한 자신의 감정을 주체할 수 없는 서인국의 '첫사랑앓이' 모습이 애틋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응답하라1997 ⓒ CJ E&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