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7 00:18
연예

티아라, 유튜브에 단독채널 방송국 만들어 '유럽여행' 생중계

기사입력 2012.03.24 21:51 / 기사수정 2012.03.24 22:0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걸 그룹 '티아라'가 유튜브에 단독채널 방송국을 만들어 유럽 배낭여행을 실시간 중계한다.

'티아라'는 'FREEDOM(자유)'이라고 이름 붙여진 자신들의 단독 채널을 만들어 '티아라' 멤버들이 직접촬영, 편집하여 8박 9일 동안 떠나는 유럽배낭여행을 실시간으로 중계한다고 전했다.

유럽 배낭여행의 이름을 'FREEDOM(자유)'이라고 지은 이유는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를 오가며 자유를 만끽하고자 지었으며, '티아라'는 8박 9일간 사진, 영상을 아무에게도 간섭받지 않고 각자의 개성대로 찍어서 많은 사람에게 실시간으로 생중계할 계획이다.

특히 '티아라' 멤버 효민은 이례적으로 배우 황지현, 이해인, 최수은, 슈퍼모델 김혜지가 속한 신인 7인조 걸 그룹과 함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6시간 간격으로 팬들에게 생중계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효민과 은정은 차은택감독과 사진작가 조세현과 함께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해외 올로케로 8박 9일간 10억 프로젝트 촬영의 스태프의 자격으로 참여하며, '차은택 감독과 조세현 사진작가에게 열심히 배워서 돌아오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코어콘텐츠 김광수 대표가 프로듀서를 맡고 '티아라' 효민, 은정 그리고 차은택 감독, 조세현 사진작가가 작업에 참여한 신인 7인조 걸 그룹은 배우 황지현, 이해인, 최수은, 2010년 슈퍼모델 2위를 수상한 김혜지 외 아직 공개되지 않은 3명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오는 5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티아라 ⓒ 엑스포츠뉴스 DB]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