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6-23 19:57
연예

'11kg 감량' 신봉선, 또 다이어트 결심 "몸 클린하게, 얼른 되돌려야지"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6.23 10:54 / 기사수정 2026.06.23 10:54

이유림 기자
신봉선
신봉선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코미디언 신봉선이 다시 한번 몸 관리에 나선 근황을 전했다.

23일 신봉선은 개인 계정을 통해 "얼른 몸을 클린하게 만들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란색 패키지와 스틱형 제품이 놓여 있는 모습이 담겼다. 신봉선은 "오랜만의 만남에서 미친 듯이 먹고 마셨다. 얼른 되돌려야지"라며 몸 관리 의지를 드러냈다.

신봉선은 지난 2022년 100일 만에 11kg 감량에 성공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에도 꾸준한 자기 관리로 요요 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당시 신봉선은 탄수화물을 줄인 식단과 함께 수영, 테니스, PT,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병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특히 감량 이후에도 꾸준한 관리로 체중을 유지해온 그는 이날 지인들과의 만남 이후 무너진 식습관을 바로잡겠다며 다시 한번 관리 모드에 돌입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신봉선 계정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