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18:47
연예

[단독] 라미란X주종혁, SBS '틈만나면,' 출격…유재석과 재회

기사입력 2026.02.06 15:01

라미란-주종혁, 엑스포츠뉴스DB
라미란-주종혁,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라미란과 주종혁이 '틈만나면,'에서 유재석과 재회한다.

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배우 라미란과 주종혁이 SBS '틈만나면,'에 출연한다. 녹화는 이날 진행됐으며, 이달 중 방송 예정이다.

라미란과 주종혁은 지난해 11월부터 10부작으로 방영된 tvN 예능 '퍼펙트 글로우'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퍼펙트 글로우'는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이로써 두 사람은 오랜만에 유재석과 재회하게 됐다. 라미란은 2024년 10월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유재석과 만난 후 1년 4개월 만의 재회이며, 주종혁은 2025년 2월 방송된 SBS '런닝맨' 이후 1년 만의 재회다.

한편, '틈만나면'은 유재석과 유연석이 MC 호흡을 맞추며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다. 지난해 12월부터 시즌4가 방영 중이며, 지난 3일 방송에서 전국 4.8%, 수도권 5.8%로 역대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갱신했다.

제41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KBS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예능감까지 입증한 라미란이 '예능 유망주' 주종혁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