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2 20:03
연예

'결혼 20주년' 이동국♥이수진 가족사진, 5남매 폭풍 성장 '깜짝'

기사입력 2026.02.02 11:25 / 기사수정 2026.02.02 11:25

이수진
이수진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이 결혼 20주년을 맞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수진은 지난 1일 "촬영할 때는 신나서 재밌게 하고 수백 장의 사진들을 받아보고 나면 엄두가 안 나서 사진 고르는 작업은 포기 상태. 일단 가족사진만 우선 셀렉트 하고, 다른 사진들은 또… 언젠가 시간 여유 있을 때 천천히 보려구요 (그 언젠가가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요)"라는 글을 적었다.

이수진
이수진


그는 "이렇게라도 하나씩 남겨두면 바쁜 날들 속에서도 우리의 시간들이 기록되니까요"라며 '#대박패밀리' #결혼20주년'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또한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분들 덕분에 더 아름다운 기록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수진
이수진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이동국, 이수진 부부는 턱시도에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5남매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섯 자녀들도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고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이수진
이수진


한편, 1979년생으로 만 47세가 되는 이동국은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5남매를 두고 있다.

과거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을 통해 자녀들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동국 가족은 현재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재시는 모델 활동을 거쳐 미국에서 유학 중이며, 쌍둥이 동쟁 재아는 골프 선수로 활동 중이다.

사진= 이수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