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3 01:33
연예

최현석, '냉부해' 대상…"요리나 열심히 합시다" 눈물 소감에 야유…할아버지 되고 겹경사

기사입력 2026.02.01 22:02

엑스포츠뉴스DB. 최현석
엑스포츠뉴스DB. 최현석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베스트 요리상 시상식이 펼쳐진 가운데, 최현석의 진지한 수상소감에 멤버들이 야유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1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서는 셰프들의 버킷리스트로 꼽히던 ‘냉부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대상에 해당하는 ‘베스트 요리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상은 셰프들이 직접 뽑는 상으로, 더욱 의미를 더했다.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베스트 요리상 후보로 이름을 올린 최현석은 수상자로 호명되자 목이 메이는 듯한 표정으로 소감을 전해 분위기를 진지하게 만들었다.

최현석은 “냉장고를 부탁해는 재밌는 예능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요리 프로그램이다”라며 “별 딸 생각하지 말고 요리들이나 열심히 합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예상 밖으로 진지한 수상소감에 출연진들은 곧바로 야유를 보냈고, 김풍은 “재밌어야지 무슨 소리 하는 거냐. 우~~”라고 외치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바꿨다.

셰프들의 시상식마저 웃음으로 물들인 ‘냉부해’는 특유의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최현석의 장녀이자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최연수는 딕펑스 보컬 김태현과 결혼, 이후 임신 소식을 직접 전해 축하를 받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JTBC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