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4 08:18
연예

슈, 연락 두절 ♥임효성 언급…"모자 안 사줬다고 삐지더라" (인간 That’s 슈)

기사입력 2026.01.24 05:10

이승민 기자
슈 개인 계정
슈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그룹 S.E.S. 출신 슈가 최근 연락이 끊긴 상태로 알려진 남편 임효성을 다시 언급했다.

23일 슈의 유튜브 채널 '인간 That’s 슈'에는 "슈 내돈내산 겨울 모자 추천 TOP3|모자 보니 생각난 연예인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슈는 겨울철 애용하는 모자들을 소개하던 중, 자연스럽게 남편 임효성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슈는 "임효성은 원래 모자를 잘 안 쓰는 사람"이라며 "일본 여행을 갔을 때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 매장을 구경하러 갔는데, 그 안에서 본인 모자를 하나 골라두더라"고 회상했다. 

인간 That’s 슈 채널 캡처
인간 That’s 슈 채널 캡처


이어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었는데, 비슷한 디자인을 테무에서도 살 수 있다면서 은근히 사달라는 눈치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전하며 "내가 '이거 사게?'라고 물었더니 괜히 삐져서 밖으로 나가더라. 그래서 결국 사줬는데, 그 이후로는 계속 쓰고 다닌다"며 미소를 지었다. 

또 "일본에서 처음 보는 브랜드 매장에 들어가면 '여긴 뭐야?' 하면서도 꼭 입어보고, 마음에 들면 슬쩍 계산대에 올려놓는다"고 덧붙여 소소한 부부 일화를 공개했다.

한편, 슈는 남편 임효성과 집안일로 다툰 뒤 연락 두절 상태라고 밝힌 바 있다. 두 달째 연락이 차단 된 상황에 슈는 "화해하는 법 알려달라"며 공개적으로 말했다.

사진= 인간 That’s 슈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