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8:13
연예

'비주얼이 명품' 스키즈 현진, 공항 빛내는 베르사체 프린스

기사입력 2026.01.20 14:13



(엑스포츠뉴스 인천공항, 박지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현진이 해외 일정 참석 차 2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이날 현진은 짙은 인디고 컬러의 데님 자켓과 스트레이트 핏 데님 팬츠를 매치한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데님 자켓 안에 블루 셔츠와 스트라이프 넥타이를 믹스매치해 클래식한 수트의 격식과 스트릿한 감성을 동시에 잡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뽐냈다. 

여기에 브라운 스웨이드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겼다. 특히 가방에 커다란 꽃모양 참과 다양한 키링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백 꾸미기' 트렌드를 선보이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뒷목을 덮는 장발 헤어스타일과 날카로운 턱선으로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한 현진은 공항을 찾은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현진이 속한 스트레이키즈는 22일 프랑스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Le Gala des Pièces jaunes)'에 참석해 공연을 펼친다. 이어 6월 6일과 9월 11일에는 미국 음악 축제 '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The Governors Ball Music Festival)'과 브라질 뮤직 페스티벌 '록 인 리오(Rock in Rio)'에 각각 출연한다.


매 순간이 화보
매 순간이 화보



데님 남신
데님 남신



현실감 없는 비주얼
현실감 없는 비주얼



스윗한 인사
스윗한 인사


박지영 기자 jy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