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4:10
연예

은가은, ♥박현호와 감각적 만삭 화보…"한 달 뒤에 만나"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0 11:38 / 기사수정 2026.01.20 11:38

은가은 SNS
은가은 SNS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은가은이 남편 박현호과 함께한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은가은은 "드디어 찍은 만삭 사진. 우리도 오글거리는 거 해보자. 안찍고 넘기려고 했지만 지금 이 순간은 돌아오지 않기에, 사진으로 기억하고 나중에 우리 은호에게 '널 가졌을때 이렇게 행복했어'라고 알려줄 수 있는 증거. 찍고 보니 찍길 잘했다 :) 은호야 이제 우리 한 달 뒤에 만나"라며 남편 박현호와 함께한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은가은은 박현호과 함께 'Coming Soon', 'We're having a baby!'라는 문구가 적힌 신문지를 들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만삭의 배를 드러낸 채 자연스럽고 편안한 미소를 머금은 모습이 시선을 끈다.

은가은 SNS
은가은 SNS

은가은 SNS
은가은 SNS

은가은 SNS
은가은 SNS


또 다른 흑백 화보에서는 우아하면서도 강인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볼록하게 부른 배를 감싸안은 채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거나, 초음파 사진을 들고 있는 모습에서 예비 부모로서의 설렘과 진심이 묻어난다.

한편, 은가은은 지난해 4월 그룹 탑독 출신의 5살 연하 박현호와 결혼했다. 

이들은 결혼 6개월 만인 지난해 10월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오는 2월 말 출산 예정이다.

사진=은가은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