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9 10:48
연예

윤시윤, 드라마 상대 배우와 ♥열애 언급 "티 안냈다…행복하냐" 파격 발언 (헬스파머)

기사입력 2026.01.19 08:58 / 기사수정 2026.01.19 08:58

배우 윤시윤. 엑스포츠뉴스 DB.
배우 윤시윤.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윤시윤이 상대 배우와의 연애 질문에 답했다.

18일 방송된 tvN '헬스파머'에서는 배우 윤시윤과 멤버들이 거짓말 탐지기와 함께 장난을 치며 휴식을 취했다.

결혼 2년차 신혼 생활 중인 아모띠는 거짓말 탐지기에 손을 올렸고, '다시 태어나도 지금 와이프와 결혼하겠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아모띠는 "당연하지"라는 답을 했고, 거짓말 판명이 난 후 고통의 비명을 질렀다. 이어 그는 "이거 고장났다. 내 생각보다 더 아프다"고 변명해 웃음을 안겼다

백호 또한 "나는 지금 여자친구가 없다"라는 질문을 받았고, "없다"라고 답했다. 결과가 진실로 나오자 추성훈과 윤시윤은 "여자친구한테 혼난다", "여자친구 생각을 안하는 거냐"고 장난을 쳤다.

이어 윤시윤도 거짓말 탐지기에 나섰다. 아모띠는 "지금까지 했던 작품 중 상대 배우와 몰래 사귄 적이 있나"라는 파격 질문을 던졌다.



윤시윤은 "아이, 일은 일로 끝내야 한다. 없다"고 자신있게 외쳤으나, 거짓말 탐지기에서는 거짓말 판명을 알리는 비명 효과음이 울렸다.

그러나 아무런 미동이 없던 윤시윤에 백호는 "형 참으면 어쩌냐"고 경악했다.

윤시윤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나 티 안 냈다. 행복하냐"고 의문의 영상편지를 해 웃음을 안겼다.

윤시윤의 고통 참기에 아모띠와 백호는 "이걸 참은 거냐", "이걸 어떻게 참지?" 등의 반응이 터져 눈길을 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tv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