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9 12:57
연예

박나래·키 없고 안재현·조이 있다…위기의 '나혼산', 두 주먹 불끈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08 14:48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박나래, 그룹 샤이니 키를 떠나보낸 '나 혼자 산다' 측이 화목한 스튜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8일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채널에는 "실례 실례합니다~ 실례실례하세요~ 쏙! 쏙! 들여다보는 무지개도사 댁이 맞나요. 맞아! 맞아 딱 맞아~ 어떻게 알고 왔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튜디오 녹화에 임한 전현무, 코드쿤스트, 레드벨벳 조이, 구성환, 안재현, 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한마음으로 두 주먹을 불끈 쥔 채 단체 사진을 남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나 혼자 산다'에 자주 출연하지 않는 조이와 안재현이 오랜만에 무지개 회원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촬영 현장의 밝은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진다. 

박나래, 키
박나래, 키


이와 함께 '나 혼자 산다' 측은 "우와-! 물건들은 완판했어! mood를 느낄 수 있도록! 신개념 오감 만족 마케팅으로 영업한다는데~? 직접 체험하고 씹어보고(?) 입어볼 수 있게 무지개 회원님들 열일! 손님들 취향에 딱~ 맞게 추천해주는 그랜드 바자회 현장. 내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하세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최근 오랜 고정 멤버인 박나래와 키의 하차로 타격을 입었다. 박나래는 전 매니저들의 폭로로 인해 갑질 논란, 불법 의료 행위 의혹에 휩싸였다. 박나래가 불법 의료 행위를 받은 이른바 '주사 이모'가 키와도 친분이 있으며, 키 역시 그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받았음이 드러나면서 논란이 더욱 거세졌다. 두 사람 모두 해당 사실이 드러난 뒤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출연 중이던 예능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상태다.

사진 = '나 혼자 산다',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