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9 00:04
연예

'이혼 루머' 신동, 외국인 여성과 다정히 팔짱…본격 ♥럽스타?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07 16:08 / 기사수정 2026.01.07 16:08

신동 SNS.
신동 SNS.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아리따운 여성과 포착됐다. 

7일 신동은 개인 계정에 "Where is she? Please contact me! I'll wait.."(그녀는 어디에 있나요? 제발 나에게 연락주세요. 기다릴게요)

사진 속 신동은 한 외국인 여성과 다정하게 팔짱을 낀 채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신동 SNS.
신동 SNS.


알고 보니 이는 AI로 생성한 이미지였다. 

신동이 "나랑 잘 어울리는 여자 생성해줘"라고 주문하자, 곧바로 '럽스타그램' 안 부러운 투샷이 만들어졌다. 실제처럼 자연스럽고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다.

신동 역시 AI 여성이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웠는지 애절한 구애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동동포차' 신동.
'동동포차' 신동.


한편, 신동은 지난 2010년 SBS '강심장'에서 깜짝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았던 바. 

지난해 10월 신동이 진행하는 웹예능 '동동포차'에 출연한 이시안은 이를 의식하며 "결혼하시지 않았냐"고 물었고, 신동은 "그렇다. 지금 이혼했다. 양육권을 뺏겨서 제가 다달이 돈을 주고 있는 상태"라고 농을 던졌다. 

이어 신동은 "당시에 결혼하고 싶은 친구가 있어서 방송에서 얘길 했는데 결과가 안 좋았다. 헤어진 기사까지 나갔는데 (사람들이) 그건 잘 안 봤다"고 해명했다. 

사진=신동 계정, 유튜브 채널 '근본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