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8 09:04
연예

예능 같이 했는데, 박나래만 쏙 빠졌다…한혜진·풍자·엄지윤만 함께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06 20:36

한혜진, 엄지윤, 풍자
한혜진, 엄지윤, 풍자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내편하자' 멤버들이 뭉쳤다. 그러나 박나래는 없었다. 

지난 5일 한혜진 유튜브 채널에는 '새해부터 한바탕 웃고 가시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풍자와 엄지윤이 한혜진의 홍천 별장을 찾아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이들은 드레스를 입고 모인 뒤 서로에게 덕담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굴전 등 요리를 하는 모습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 풍자, 엄지윤은 U+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1부터 시즌4까지 함께한 멤버들이다. 박나래 역시 이들과 함께 네 시즌 모두 출연한 바 있다. 그러나 박나래 없이 세 사람만 모인 것. 

박나래, 엑스포츠뉴스DB
박나래, 엑스포츠뉴스DB


2024년 11월 업로드된 영상에도 박나래 없이 풍자, 엄지윤이 한혜진의 별장을 찾아 김장에 도전한 바 있다. 다만 박나래의 빈자리를 짚으며, 영상 제목에 "나래야 보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그러나 이번엔 영상에서조차 박나래를 언급하지 않았다. 

박나래는 지난해 연말 전 매니저들의 폭로로 '갑질 논란', '불법 의료 행위 의혹' 등에 휩싸였다. 그 영향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으며,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와 tvN '놀라운 토요일' 등에서 하차한 상태다. 

더욱이 최근에는 박나래가 매니저가 운전 중이던 차량에서 남성과 특정 행위를 하며 매니저에게 피해를 입혔다는 폭로까지 더해져 충격을 줬다. 

사진 = 한혜진 유튜브,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