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8 01:05
연예

신동엽도 놀랐다…"김준호♥김지민 결혼식, 내가 본 재혼 중에 제일 성대해" (짠한형)

기사입력 2026.01.06 11:02 / 기사수정 2026.01.06 11:02

김준호 김지민
김준호 김지민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동엽과 유지태가 김준호·김지민의 결혼식을 언급했다.

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맨정신으로는 초면 이민정 유지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짠한형 신동엽'
'짠한형 신동엽'


이날 유지태는 30여 년 간 오랜 우정을 자랑하고 있는 김준호의 이야기를 꺼내며 "옛날에 (김) 준호가 잘 못 나갈 때는 자주 만났다. '힘들다'고 할 때 연락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본인이 바빠져서 연락을 잘 안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지태는 "준호 결혼식 갔었나?"라는 신동엽의 물음에 "갔다"면서 "제 결혼식 때 2부 사회자를 시켰다고 저를 사회 안 시키더라. 그런데 제가 사회를 보면 진지해져서 좀 부담스러웠는데, 오히려 감사했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짠한형 신동엽'
'짠한형 신동엽'


이에 신동엽은 "내가 본 재혼 중에서 제일 성대하게 했다"고 넉살을 부려 웃음을 안겼다.

이어 "아내(선혜윤 PD)에게 '준호는 재혼인데도 진짜 성대하게 했다. 그 당당함이 멋있더라'고 말하니까 아내가 '어떤 어른들은 오빠도 재혼한 줄 알아' 라고 했다"고 전해 폭소를 더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짠한형'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