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22:34
연예

양희은, '무대 공포증' 고백…"두려움 가실 줄 모른다, 늘 겁먹어"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10 14:11 / 기사수정 2025.12.10 14:11

장주원 기자
사진= 양희은 SNS
사진= 양희은 SNS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양희은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콘서트 연습에 매진한 근황과 함께 무대공포증의 힘듦을 호소했다.

10일 양희은은 자신의 SNS에 콘서트 연습에 여념이 없는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양희은 SNS
사진= 양희은 SNS


양희은은 연습 중인 무대를 내려다 보는 듯한 구도의 사진과 함께 "우리 연주팀과 참으로 오랜만에 모여 연습하기. 난 연습할 때가 제일 좋더라"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양희은은 "무대 공포증은 가실 줄 모르고 늘 나를 쫄게 한다"며 무대 공포증을 고백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당신에게 건네는 노래'라는 특별한 콘서트를 펼칠 예정인 양희은은 센스 있게 '#양희은', '#양희은콘서트' 해시태그를 달며 콘서트를 홍보하기도 했다.

콘서트를 준비하기 위해 연습에 매진한 양희은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우리 씩씩한 가수님! 늘 화이팅입니다", "최고로 멋진 아티스트.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양희은은 한 프로그램에서 "난 무대 공포가 심하다. 떨려서 다리가 후들거려 앉아서 시작하고, 조금 풀리면 그때 일어나서 한다. 나이가 드니 외려 더 무섭다"고 무대공포증을 밝힌 바 있다.

사진= 양희은 SNS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