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2
연예

'신세계家' 애니가 결국 해냈다…데뷔 6개월만 첫 수상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 [2025 MAMA AWARDS]

기사입력 2025.11.29 21:46

'2025 마마 어워즈(MAMA AWARDS)' 캡처
'2025 마마 어워즈(MAMA AWARDS)'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그룹 올데이프로젝트가 '브레이크스루 아티스트(Breakthrough Artist)' 부문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2025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진행됐으며, Mnet을 통해 생중계됐다.

'2025 마마 어워즈' 챕터 2의 호스트는 김혜수가 맡았으며,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코르티스, 지드래곤, 아이딧, 이즈나, JO1, 킥플립, 쿄카,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 등이 라인업에 합류했다. 

이날 기존의 틀을 깨고 K-POP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인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브레이크스루 아티스트' 부문 시상이 진행됐다. 수상의 영광은 올데이프로젝트에게 돌아갔다.

'2025 마마 어워즈(MAMA AWARDS)' 캡처
'2025 마마 어워즈(MAMA AWARDS)' 캡처


우찬은 수상 소감에 앞서 "최근 홍콩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에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먼저 추모의 뜻을 밝혔다.

다음으로 영서는 "뜻 깊은 곳에서 첫 'MAMA'를 하게 됐는데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상 이름처럼 틀을 깨고 한계를 넘는 계속 새로운 시도를 하면서 도전을 하는 올데이프로젝트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애니는 "저희 다섯명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항상 사랑해 주시는 팬들 너무 감사드린다. 사랑에 보답드릴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애니는 신세계그룹 총괄회장 이명희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이다. 

사진=엠넷 방송 화면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